A Secret Weapon For 롤헬퍼
A Secret Weapon For 롤헬퍼
Blog Article
초보자도 걱정 없이 따라할 수 있는 단계별 설명과 함께, 안전하게 핵을 사용하는 팁까지 준비했으니 기대해 주세요! 이제 시작해 볼까요? ✨
이에 겹쳐진 서버 통합 문제와 함께 유저의 비판의 목소리는 끊이지 않고 있으며, 스팀 배틀그라운드를 그만두고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로 넘어가는 유저도 줄줄이 나오고 있다. 이에 대해 블루홀이 어떻게 대응할지가 이후 배그라는 게임의 행보를 크게 좌우할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으로 보였다.
당분간 저 혼자 문의를 처리해야해서 다소 많이 부족하고 오래 걸리는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미쳐 날뛰면서 원래 핵을 안 쓰던 선량한 게이머들마저 흑화해 결국 너도나도 핵을 써대는 환경이
유난히 소리가 많이 들린다면 의심을 해봐도 좋다. 그 외에 헤드샷 비율이 많고, 자주 일어나는 경우 핵 유저일 가능성이 높다. 리플레이 기능이나 데스캠 기능은 반드시 활용해야 한다.
물론 나를 죽인 적이 배그 핵쟁이인지 아닌지를 판단하는데도 가장 좋은 시스템이 데스 캠과 리플레이지만 이를 비활성화하면서 핵을 오히려 덜 만나면 더 좋은 일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최근에 패치 내용에서 말한 핑에 따른 매칭 풀 시스템에 의해 핵과의 만남이 적어질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핵사용이라 생각하지 않고 관전하는 시점에서는 인지하기 어려울 정도이다. 매크로와 달리 부착물 여부를 알 수 있기 때문에 매크로로 만들어진 반동제어보다 더 정확한 제어가 가능하다.
이런 것들은 대부분 서버상에서 코드 수정과 검증 시스템 도입을 통하여 그때그때 쉽게 막힘.
패치로 블루홀 측에서 스피드핵을 막는 코드를 추가하였으나 당연하다는 듯이 계속 보이고 있다. 경쟁전이 추가된 날 연다/김블루 듀오가 스쿼드 경쟁전에서 스핵당하는 영상.
주로 영상이나 경험담으로 언급되는 핵으로, 일부는 존재가 확실시되고 있지만 일부는 루머에 가깝거나 이미 코드 부분에서 막힌 상태일 가능성이 존재한다.
그 증거로 한국의 배그 프로들은 거의 대부분 아이디 임시정지를 당한 적이 있고, 좀 실력이 좋은 스트리머 역시 예외는 아니다.
실제 핵 사용자는 얼리엑세스 당시에는 대부분 솔로 큐에 집중되어 있었으나, 정식 출시 이후에 들어서는 스쿼드와 듀오에서도 상당히 목격되고 있으며 심지어는 핵쿼드, 핵듀오까지 보이기 시작했다.
마치 욕쟁이 할머니 맛집과 같다고나 할까? 맛있으면 할머니가 욕을 하든 서빙을 불친절하게 하든 웨이팅이 길든 가게 돼 있다. 단지 지금의 블리자드는 그정도로 맛있는 음식을 더이상 못 만들게 된 것 같다.
특히 비인가 프로그램을 판별하기가 매우 오버워치핵 까다로워 핵 유저를 판별하기 조차 어렵다. 그럼에도 현재까지 정상 작동된다는 것은 블루홀의 대처가 매우 실망스럽게 느껴질 수 밖에 없다.